아이폰15 프로맥스 서드파티 : 링케 오닉스 풀커버 매트 케이스
아이폰 15 프로맥스 네츄럴 티타늄에 착 붙는 서드파티 케이스를 소개 해보려 해요.
리어스 링케는 2003년 노트북 실리콘 키스킨 제조회사로 설립되어, 2006년에는 변화하는 시장에 맞춰 링케라는 브랜드를
런칭시키고 실리콘 케이스를 자체 개발해서 생산 이후, 지금까지 다양한 디바이스 제품을 개발하고 있어요.
대한민국에서 국내생산하는 브랜드로써, 정밀설계와 좋은 소재를 사용한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어요.
2009년 미국 진출 이후로, 현재까지 7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회사예요.
기존에 링케 퓨전 케이스를 쓰고 있어요. 정품케이스처럼 착 붙고, 변색이 늦고, 하단부에도 보호가 되는데요.
가격이 너무 가성비 끝판왕입니다. 서드파티 제품군중에 최고예요.
이미 너튜브에서도 링케 회사는 순위안에서 손꼽고 있어요.
새로나온 "링케 오닉스 풀커버 매트 케이스"중에 그레이 색상을 소개합니다.
기존에 블랙, 다크 그린, 네이비는 있었지만, 최근 그레이 색상이 나왔어요.
아이폰15에 네츄럴 티탸늄 색상이랑 매칭이 너무나 잘되는 최고조합입니다.
같은 링케 회사 제품이지만, 카메라 펀치홀이 모양이 다릅니다.
그렇게 되면 카메라 보호 커버또한 다르게 구매해야합니다. 하지만 오닉스 케이스는 카메라 부분까지 보호를 해요.
안쪽에도 마감이 우수하고, 밖은 미끄럼 방지로 논슬립을 위해 기분좋은 촉감과 미끄러짐없는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링케 오닉스 풀커버 케이스와 최고의 조합인 링케 카메라 강화유리 보호필름입니다.
프레임 가이드가 있어서 손쉽게 부착을 할수있습니다.
링케 오닉스 풀커버 케이스는 밀리터리 그레이드 드롭 테스트를 통과했어요.
1.2M 에서 26번 낙하시 문제가 없어야 통과되는 테스트입니다.
링케는 피팅이 기기에 착 달라붙는 핏과 모든 버튼이 이질감없는 버튼 사용감을 제공합니다.
이렇게 좋은 품질에 가격이 너무 좋습니다. 가성비 끝판왕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A/S도 완벽한 회사예요.
번외로 링케 강화유리 필름 템퍼드 글라스도 극찬합니다.
정품케이스 가격에 1/6에 미치는 가격으로 최상의 품질과 링케만의 자부심을 느껴보셨으면 합니다.